CPC광고와 CPM 광고의 차이점
키워드 광고를 처음 운영하신다면 어려운 부분이지만.
그냥 아~~~ 그렇구나 하고 넘어 가시면 됩니다.
간단하게 CPC는 클릭당 과금, CPM은 노출당 과금이라는 것만 아시면 됩니다.
네이버 외에 오버추어라는 광고 상품이 있습니다.
오버추어는 전세계 주요 국가에 제공중인 유료 키워드 광고 로써
네이버, 구글을 제외한 주요 검색 포탈사이트 최상단에 스폰서링크 상품에
노출되는 키워드광고 상품입니다.
오버추어는 1997년 포털사이트 유료검색 상품을 제공하는 스폰서링크를 개발하고
주요 CPC방식을 기본으로 서비스 제공중입니다.
키워드 광고 상품에서 오버추어와 네이버 그리고 각 포탈사이트별 키워드광고 상품을
알고 분석하여 진행하면 됩니다.
다음에는 오버추어 광고 상품에 대한 설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키워드 광고는 아주 기본적이며 필수적인 요소 입니다.
온라인에서 상품을 판매하고 홍보하길 원하시는 모든 광고주분들이
희망하시는 대박을 위한 모자라지만 기본적인 포스팅이었습니다....^^*